시행일자 : 2016년 10월 31일 이전 약관보기
멤버십 신청
- 멤버십 신청 시 반드시 실명으로 신청을 하셔야 하며, 실명이 아니거나 타인의 정보를 도용하여 허위 기재했을 경우 법적 보호를 받으실 수 없으며, 이에 따른 민사, 형사상의 모든 책임은 신청한 회원에게 있습니다.
- 이미 TLX PASS 제휴 된 센터에 이용 중인 경우에는 제휴 센터의 이용 종료 후에 TLX PASS 멤버십을 신청해 주십시오. 기간이 남아있는 경우, TLX PASS 이용을 위해 해당 센터에 환불 등을 요청하신다면 이용이 제한 될 수 있습니다.
가족 회원 멤버십 신청
- 티엘엑스와 협약 된 기업의 개별 협약 내용에 따라 가족 회원 신청 자격 또는 방법이 상이합니다.
- 가족관계가 서류상으로 확인되는 가족만 이용이 가능합니다. (증빙서류 : 가족관계증명서, 주민등록등본 사본 중 1부)
- 가족 회원 이용 요금은 임직원의 이용 요금과 상이 할 수 있습니다.
회원 정보 변경
- 회원 정보 변경 사항 발생 시 (정보, 연락처, 전자메일, 주소 등) 홈페이지에서 직접 정보 변경 신청해 주십시오.
- 회원 정보 변경 및 미 신청으로 인해 발생하는 모든 손해에 대해서는 티엘엑스에서 배상하지 않습니다.
멤버십 인증
- TLX PASS 신규 신청 및 결제가 완료되면 모바일 웹페이지 로그인 또는 어플리케이션 다운로드를 통해 모바일 멤버십 이용이 가능합니다.
- TLX PASS 제휴 센터 이용 시 본인 확인을 위해서 멤버십 인증을 해 주십시오. 제휴 센터 별로 인증하는 방식이 상이합니다. 이용 전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별도의 RFID 카드 발급을 위해서는 1만 원(10,000 원) 의 추가 비용이 발생합니다.
- RFID 카드의 분실, 파손, 훼손 등의 이유로 RFID 회원 카드 재발급 시에는 1만 원(10,000 원) 의 카드 발급 비용이 재 청구되며 회원정보 확인 및 재발급 비용 입금확인 후에 개별 배송됩니다.(배송기간은 모든 확인 완료 후 약1~2영업일이 소요되기 때문에 배송기간동에는 다른 인증 수단 (모바일 웹,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웹 인증 등)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 카드 배송 정보
- 배송 업체: 우체국(등기 배송)
- 배송 기간: 카드 발급비용 입금 확인 후 영업일 기준 1-2일 소요
제휴 센터 이용
- “이용 시작일”이란, 신청일 기준으로 이용 시작 가능한 일자이며, 선택하신 날짜와 상품에 따라 이용 시작 일자가 상이합니다.
- 제휴 센터 이용 시 센터 별 차감 되는 패스가 상이합니다.
- 각 센터 별 차감 되는 패스는 조정 또는 변경 될 수 있습니다.
- 회원이라 하더라도 멤버십 미인증 시 또는 이용 대금 정산 등의 문제가 발생 시 제휴 센터에 입장이 불가능합니다.
- 회원 카드는 본인 외에 타인에게 양도 혹은 대여 불가 하며, 어떠한 경우에도 제휴 센터에 보관하여 이용할 수 없습니다. 이와 같은 사례로 인해 발생한 금 전적 손실 및 부당하게 사용한 요금에 대해서 회원 본인이 배상하여야 합니다.
- 회원이 제휴 센터를 이용함에 있어 발생한 부상 등에 대해서는 별도의 보상이 어려우니 제휴 센터 이용 시 각별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제휴 센터 이용 기준
- 제휴 센터 이용은 1일, 1회, 1종목에 한해 이용 가능합니다.
- ONE-PLACE Membership 선택하신 경우, 지정된 센터만 이용 가능합니다.
- TLX PASS 에서 제공되는 프로그램 외에 각 제휴 센터에서 운영하는 추가 프로그램 이용 시 발생하는 요금에 대해서는 회원님이 직접 해당 센터에 부담해 주십시오.
- 회원이 선택한 제휴 센터의 이용 및 제반 규정은 각 센터 이용 기준 및 규정에 따릅니다.
- TLX PASS 에서 게시한 기준에 의거 제휴 센터는 이용할 수 있으나 각 제휴 센터의 내부 사정에 따라 센터의 이용 여부가 일부 조정 또는 변경될 수 있습니다.
결제
- TLX PASS 의 결제 방식은 신용카드 정기 결제, CMS 자동이체, 카드 결제, 무통장 입금이 있으며 선택하신 상품에 따라 이용 가능한 결제 방법이 상이합니다.
- 상품 신청 시 회원이 선택 가능한 결제 방법은 티엘엑스와 제휴한 기업 및 상품에 따라 상이 할 수 있습니다.
- 결제 방법 및 결제 계좌 변경 등 결제 관련 변경은 홈페이지>마이페이지 내 혹은 1:1문의를 통해 가능합니다.
- Long-term PASS를 이용 중인 회원은 멤버십의 유효기간 만료 또는 제공 PASS 소진 시 재 결제 및 멤버십 변경이 가능합니다.
- 유효기간 만료 전 잔여 PASS (5PASS 이하)에 따라 멤버십 재 결제가 가능하며, 유효기간 만료 후 재 결제 하지 않으면 자동으로 멤버십이 종료됩니다.
- 매월 지정일 (휴일인 경우 전 영업일)에 다음 달 요금이 선 결제됩니다.
- 즉시 신청을 원하시는 경우 당월 요금을 무통장 입금해 주십시오.
- 추가 이용 요금의 경우, 전월 이용 실적에 따라 매월 지정일(익월 7일)혹은 이용기간 종료 5일후에 추가 결제 됩니다.
- 결제 일에 결제 되지 않을 경우, 며칠 간격으로 재 결제 됩니다.
- 최종 결제가 안되면 자동으로 멤버십이 해지 됩니다.
CMS 자동이체 회원
- 멤버십 신청과 관련하여 금융거래정보(거래은행, 계좌번호, 예금주명)를 출금이체 신규신청 하는 때로부터 해지 신청 할 때까지 티엘엑스에 제공하는 것에 대하여 [금융실명거래 및 비밀보장에 관한 긴급재정경제 명령]의 규정에 따라 동의해 주십시오.
- 잔고 부족, 계좌 오류, 해약 계좌 등의 사유로 최종 출금이 안되면 자동으로 멤버십 정지 됩니다.
- 현금 영수증 발행 시 결제 확인 후 수일 이내 국세청으로 전달, 발행합니다.
환불
- TLX PASS는 저렴한 선 결제 방식으로 제공되므로 이용 시작 후 전액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 단, 이용 시작 전, 회원이 납부완료한 이용료 환불을 요청하는 경우, 한국 소비자원의 소비자분쟁해결 기준 및 공정거래위원회의 표준약관에 의거하여, 아래 규정에 따라 진행됩니다.
구분 | 내용 |
---|---|
이용시작 전 |
|
이용시작 후 |
|
예외사항 |
|
- 결제 수단 별 상세 환불 절차는 아래와 같습니다
CMS 자동 이체, 무통장 입금 | 환불 규정에 따라 공제 후 계좌 환불 |
---|---|
카드 결제 | 환불 규정에 따라 공제 금액 입금 받은 후 주문 내역 전체 취소 |
멤버십 상품 변경
- TLX PASS 멤버십 상품 변경은 홈페이지에서 직접 신청해 주십시오. 홈페이지> 마이페이지 내에서 접수 가능 합니다.
- 정기 결제 이용자
- 신용카드로 정기 결제
- 변경된 상품은 결제 청구 이후 이용 시작 일부터 적용됩니다.
- 회원님의 정기 결제일 이후에 신청하신 경우에는 다 다음 달 이용 시작 일부터 적용됩니다.
- 계좌이체(CMS)로 결제
- 변경된 상품은 다음 달 1일부터 적용됩니다.
- 매월 20일 이후 신청하신 경우에는 다 다음 달 1일부터 적용됩니다.
- 신용카드로 정기 결제
- 1회 결제 상품, ONE-PLACE Membership 이용자
- 유효기간이 만료되거나, PASS 모두 소진 하였다면 상품 변경 가능합니다.
- 잔여 PASS가 있는데 상품 변경 신청을 할 경우에는 환불 절차 후에 변경 가능합니다.
멤버십 정지
- 멤버십 정지는 Monthly PASS 상품에 한해 가능하며, 홈페이지 > 마이페이지에서 직접 신청 접수 가능 합니다.
- 정기 결제 이용자는 다음 결제부터 자동 출금이 중지되어 결제되지 않습니다.
- 멤버십 정지 기간은 최대 3개월 까지며 정지 신청과 함께 재이용 시작일이 지정되어 자동 재개 합니다.
- 신용카드로 정기 결제
- 회원님의 정기 결제일 전까지 설정 시. 다음 달 적용됩니다.
- 회원님의 정기 결제일 이후에 정지하신 경우에는 다 다음 달 이용 시작 일부터 적용됩니다.
- 계좌이체(CMS)로 결제
- 매월 20일 까지 정지 신청하신 경우 다음 달 1일부터 적용됩니다.
- 매월 20일 이후 정지 신청하신 경우에는 다 다음 달 1일부터 적용됩니다.
- 롱텀(기간제)상품을 이용하는 회원 님께서는 이용 시작일이 지난 후에는 정지 접수가 불가능 하므로 신청 시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멤버십 해지
- 해지 신청 시 잔여 패스가 남아 있는 경우 정해진 유효기간 내 잔여 패스를 사용 할 수 있습니다.
- 해지 신청 시 추가 정산 금액 등 미납된 이용 요금에 대한 모든 결제가 완료, 확인 된 이후에 멤버십 해지가 됩니다.
회원탈퇴
- TLX PASS 의 회원 탈퇴는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 > 회원탈퇴 에서 직접 접수해 주십시오.
- 탈퇴 후 모든 정보는 삭제되며 복구 되지 않습니다.
- 재가입 시 5천 원의 가입비가 발생합니다.
- 회원 탈퇴 시 잔여 패스가 있더라도 사용이 불가능 합니다.
- 회원 탈퇴 시 추가 이용 요금 결제가 있는 경우 결제 완료 후 탈퇴 가능합니다.
- 단, 본인의 의지와 상관없이 이용 약관 위반 등으로 탈퇴 된 경우 재 등록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회원 자격 상실
※ 아래 사항에 해당될 경우, 회원 자격 박탈 및 이용 신청이 영구 제한되며, 제휴 기업의 가족 회원의 경우, 임직원의 이용까지 제한되므로 주의 바랍니다.
- 멤버십 카드를 타인에게 대여 혹은 양도하는 등 부정행위가 적발될 경우
- 멤버십 카드를 제휴 센터에 보관하여 사용할 경우
- 제휴 센터 이용 중 도덕적으로 불미스러운 행위를 했을 경우
약관의 명시와 개정
본 약관을 개정하는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 약관과 함께 서비스 초기화면에 그 적용일자 7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다만, 이용자에게 불리하거나 약관의 중요한 내용을 개정하는 경우에는 이용자의 합리적 판단 및 확인 가능한 시간을 고려하여 최소 30일 이상의 유예기간을 두고 공지합니다. 이 경우 개정 전 내용과 개정 후 내용을 비교하여 이용자가 알기 쉽도록 표시합니다.
- 시행일자 : 2016년 10월 31일
TLX PASS 서비스(위치기반서비스 포함) 관련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고객 센터(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성남대로 331번길 8 1402호 (정자동 킨스타워) , , 홈페이지 문의: https://tlx.co.kr) ) 에 방문 또는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