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시정지는 결제를 정지 하는 것으로, 현재 정상 이용 중인 잔여PASS를 정지 할 수 없습니다.
때문에 정기 결제 회원님만 일시 정지가능하며, 1회 결제 이용권 회원님은 정지 불가 합니다.
이후 결제 되는 이용권부터 정지 가능한 점 꼭 참고해주세요!
정지 접수는 [ 나의 정기 결제일 5일 전 ]까지 신청 시 다음 이용권부터 정지되며, 이후 접수는 다음 이용권은 결제 되고 1개월 정상 이용 하신 이후, 다다음 이용권부터 정지 됩니다.
정지 기간은 CMS카드 정기결제 회원님(매달 25일 결제)- 1개월~ 최대 3개월까지, 신용카드 자동이체 회원님은 1일 ~ 최대 3개월까지 정지 가능합니다.
일시정지 기간 후 재 이용일자로부터 5일 전 자동 결제 -> 재개 됩니다.
때문에 재이용일자에 이용 부가 하신 경우 결제일로부터 5일 이전까지 재정지 접수를 꼭 해주셔야 합니다.
제휴기업 임직원 회원님은 정지 이후 재 이용시 기존 요금제로 이용불가 하며, 개편 된 요금제로 이용 가능한 점 참고해주세요.
( 공지 사항 메뉴 2016.06 게시물 참고 부탁드리며, 1:1 게시판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일반 결제 멤버십을 이용하는 회원께서는 멤버십 이용 시작일이 지난 후에는 일시정지는 불가 합니다.
혹시 이용 중 병원진료, 또는 급작스런 출장 등과 같은 사유로 당월 정지 요청 시 아래와 같이 진행됩니다.
진료내역서, 소견서, 수술 확인서(병원약봉투, 영수증 불가), 출장 확인서 등과 같은 서류 팩스 0505-357-3578 또는 이메일 로 송부 시
서류 도착 되는 날로부터 남은 기간을 최대 3개월까지 이월 처리 가능합니다.
단, 정기 결제 멤버십 이용 회원은 잔여 기간이 10일 이상, 1번결제 멤버십 이용 회원은 잔여 기간이 1개월 이상 남아 있어합니다.
이용 중인 상품과 결제 방법에 따라 일시정지 가 보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일시정지가 보이지 않는다면 1:1 문의로 문의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