멤버십 멤버십을 변경 하고 싶어요.

마이페이지> 내멤버십 > 멤버십 변경예약 에서 원하는 상품으로 변경해주세요.
상품 변경에 따라 청구되는 요금이 변경됩니다. 
변경에 따른 요금은  변경쪽에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상품 변경은 나의 정기결제일 5일 전까지 신청해야 합니다. 
변경 후 다음번 부터 변경 된 상품으로 이용 가능 합니다. 

이미 결제된 정기결제 멤버십은 상품을 변경 할 수 없습니다.
롱텀상품를 이용하는 회원께서 멤버십 이용 시작일이 지난 후에는 
상품변경이 불가하며 상품 이용 기간이 만료되었거나 , PASS를 모두 소진 할 때 상품 변경이 가능합니다. 

이용중인 상품과 결제 방법에 따라 멤버십 변경예약 이 보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버튼이 보이지 않는다면 1:1 문의를 통해 문의해주세요.

도움이 되었나요?

궁금한 점에 대한 도움말을 찾을 수 없으신가요? 1:1문의로 문의해주세요. 1:1 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