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정보 제휴 임직원 회원으로 가입할 때 , 인증 메일이 도착하지 않았습니다. 어떻게 해야하나요?

기업 메일의 경우 보안 설정에 따라 인증 메일이 지연수신 혹은 스팸으로 분류되거나 수신이 거절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만약 가입 인증 메일이 도착하지 않을 경우 사원증업로드로 인증 해주세요

 
https://tlx.co.kr/mypage/switch_member_type
프로필 -> 회원정보 수정 -> 기업회원 전환 -> 기업 선택 -> 사원증 업로드 로 임직원 변경 하시면
직원 전용 상품 결제 및 이용이 가능합니다.
 .

하지만 메일 주소를 잘못 입력해서 인증메일 수신이 어려울 때에는 
인증메일 다시보내기 다음페이지 에서 하단에 사원증 또는 재직증명서를 스캔 또는 사진을 찍어서 업로드 해주시면 인증이 완료됩니다. 
사원증 또는 재직증명서가 허위로 판명될 경우, 사용 정지 및 재가입 불가 등의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도움이 되었나요?

궁금한 점에 대한 도움말을 찾을 수 없으신가요? 1:1문의로 문의해주세요. 1:1 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