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터이용/오류 앱이 안되서 멤버십을 이용할 수 없어요.

스마트폰 앱에서 멤버십 이용이 어려우신가요?

스마트폰 웹 에서 tlx.co.kr 홈페이지를 통해 로그인하여 멤버십을 이용해 보세요.

꼭! 현재 위치 정보를 허용 해야 합니다. 


위치 동의를 하셨음에도 진행에 어려움이 있으시면, 

1. 웹어플을 이용하시어 TLX PASS 홈페이지로 접속  -> 로그인 -> 모바일 인증

2. TLX PASS 어플을 삭제  -> 재 설치

3. 이용 하시는 모바일 기기의 소프트 웨어 가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


만약 위 방법으로도 모바일 멤버십 이용이 어렵다면 SMS인증을 통해 센터에 입장해 주세요. 

센터 관리자에게 TLX 문자 인증을 요청해주시면 센터 관리자께서 도와드릴거에요.

도움이 되었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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