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터이용/오류 멤버십 신청 완료 했는데 센터 입장이 안됩니다.

1. 나의 멤버십 이용 시작일을 확인해주세요. 

회원의 멤버십의 이용 시작일부터 센터 입장 버튼이 활성화 됩니다. 

2. 본인 사진이 등록 되었는지 확인해주세요. 
센터에 입장하시려면 본인 확인을 위해 사진을 꼭 등록하셔야 합니다. 
본인 프로필 사진을 등록해 주세요.

멤버십이 오늘부터 시작되고 본인 사진이 등록 되었다면 센터입장 버튼이 활성화 됩니다. 

3. 모바일 기기 위치 정보 공유가 되어 있는지 확인 해주세요.
센터 입장하기 이후 모바일 기기  위치 정보 공유가 켜짐으로 되어 있어야 진행 됩니다.

4. 어플을 삭제 재 설치 또는 모바일 기기 전원을 재부팅 해보세요.

5. 인터넷 어플을 사용하시어 TLX PASS 홈페이지로 접속 로그인 하시어 인증 시도 해주세요.

6. 1일 다중 입장은 반드시 어플에서 진행 해주셔야 합니다.  

7.  위에 단계를 모두 실행 하셔도 안되실 경우 1:1 게시판으로 오류 내용 남겨 주시면 연락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도움이 되었나요?

궁금한 점에 대한 도움말을 찾을 수 없으신가요? 1:1문의로 문의해주세요. 1:1 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