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회원님.
티엘엑스 공동대표이사 김혁·강영준입니다.
10년이 넘는 기간 동안 저희 TLX PASS 를 진심으로 사랑해주신 회원님들께 TLX PASS 운영에 따른 심려를 끼쳐 드린점 사과드립니다.
최근 TLX PASS에 대한 상황에 대해 안내를 드리는 것이 도리인 것으로 사료되어 다음과 같이 설명을 드리고 정중히 도움과 이해를 구하는 바입니다.
현재 TLX PASS는 탄탄한 자본력을 갖춘 규모있는 새로운 투자사와 논의가 빠르게 진행되고 있으며, 빠른 시일 내에 미지급금에 대한 정산처리를 완료하여 정상화 될 수 있도록 신속한 업무처리를 진행하겠습니다.
회원님들께 다시한번 진심어린 사과의 말씀을 드리며, TLX PASS가 어려움을 딛고 한단계 성장할 수 있도록 믿음을 가지고 기다려 주시기를 당부드리며, 이해와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또한 현재 고객센터의 인력부족 문제에 따른 즉각적인 응대에 불편을 드린 점 다시한번 사죄드리며, 대표이사를 포함한 전직원이 직접 서비스에 대한 불편사항에 대하여 응대를 진행하겠습니다.
다시한번 사죄의 말씀을 드리며 정상적인 서비스가 진행될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주식회사 티엘엑스패스 공동대표이사 김혁, 강영준 올림
오늘 하루 열지 않음
서비스 점검중입니다.
TLX PASS 멤버십 구매를 희망하시는 회원님, 서비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현재 결제 안정화 및 성능 향상을 위한 정기 점검중입니다. 점검 후 더욱 좋은 모습으로 찾아 뵙겠습니다.
제휴시설 검색 및 시설 이용은 정상 이용 가능하오니 서비스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점검기간 중 멤버십 신규/재결제를 희망하시는 분은 1:1 게시판에 문의 남겨주시면 방법 개별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