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TLXPASS 입니다. 


4월 26일(금) 발생한 IOS 입장하기 및 시설검색 기능 오류에 대한 점검 후 앱 업데이트를 진행하였으나,

IOS 앱스토어 심사가 지연되고 있어 서비스 이용에 불편을 드리게 되어 죄송합니다. 


현재 업데이트 심사 지연에 대한 명확한 답변을 기다리는 상태로 정상화 시기와 관련하여 정확히 전달드리기 어려운 부분이 있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지속적으로 관계자 및 담당자와 연락을 취해 빠르게 오픈될 수 있도록 노력을 기울이고 있으며, 

앱스토어 승인 및 마켓 노출 완료 시, 해당 부분과 관련하여 고객분께 안내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앱 업데이트 전, [제휴시설 입장하기] 기능 미동작 시 모바일 앱 종료 후 아래의 이용방법을 참고하셔서 서비스를 이용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방법1. 웹페이지 인증 (웹페이지 접속 후 [입장하기] 기능 실행) 

☞ 웹페이지: https://tlx.co.kr 

☞ 이용방법: 웹 페이지 접속 > 로그인 > 오른쪽 상단 [메뉴] 선택 > [제휴시설 입장하기] 선택 > 이용 제휴시설 선택 후 이용 


방법2. SMS 인증 

☞ 시설 방문 후 'SMS(문자)로 TLX PASS 회원 인증을 하고 싶다'고 알려주세요. 회원의 휴대폰 번호로 '인증 번호 문자메시지'가 발송되며, 센터에 해당 인증번호를 알려주시고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 현재 웹, SMS인증 입장하기를 통해서는 CGV시설 이용 및 1일 다중입장이 불가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해당 이슈로 불편을 겪고 계신 회원분들께 다시 한번 죄송하단 말씀 전달드리며, 

서비스 이용 시 어려움이 있으실 경우 고객센터로 1:1문의 남겨주시면 빠르게 처리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향후 더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