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TLX PASS입니다.

a-stop 제품에 관심을 가지고 구매 신청해주셔서 감사드리며, 미배송된 부분과 관련하여 죄송한 말씀 전달드립니다. 

미배송된 부분과 관련하여 제조사측 확인 시, 제조사측과의 제품 판매 이슈로 인해 상품 발송이 취소되었습니다. 

해당 내용에 대해 사전 확인 후 안내드리지 못한 부분과 관련하여 죄송한 말씀 전달드리며, 미배송된 부분에 대해 주문 취소 및 이용권 기간 보상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다시 한번 제품 구입 후 배송을 기다려주신 회원님께 사과드리며, 

추후 안정적인 서비스로 제품 구매가 가능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추가 궁금하신 사항은 고객센터 1:1 게시판을 통해 남겨주시면 확인 후 회신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주문 취소/환불 방식>

- 주문 자동 취소 및 이용권 복구 진행 예정 (~12/26까지)

- 이용권 기간 연장 보상 진행(3주) 

 ※ 이용권 기간 만료자의 경우, 1/31까지 이용 재개 이용권 보상.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