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운동뷰티 O2O 플랫폼 “에브리핏을 운영하는 ㈜에브리플레이(넷마블 계열사)입니다.

우선 지난해부터 TLX PASS가 경영상의 어려움에 처해 TLX PASS를 사용해 주신 회원 및 파트너시설 여러분께서 정상적인 서비스를 제공받지 못하신 점에 대해서 위로의 말씀을 드립니다.

 

당사는 현재 TLX PASS 문제로 인한 운동뷰티 시장 소비자와 파트너시설의 재산상의 손실을 최소화하고 신뢰관계를 유지시키기 위해 TLX PASS를 인수합병하는 것을 적극적으로 검토하여 세부적인 절차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TLX PASS의 종합적인 경영재무상태를 고려할 때 일반적인 투자형태로는 우발채무 등의 가능성을 배제할 수 없어부득이하게 법원의 회생절차를 통해 큰 규모의 채무를 조정하고 다시 정상화될 수 있는 계획을 제출하여 승인을 받을 계획입니다.

 

가급적 이 달 안에 법원의 회생절차 개시결정을 받음과 동시에 미정산금액이 있는 2,500여개 모든 파트너시설의 대표님께 직접 방문해서 미정산금에 대한 변제계획과 향후 “에브리핏” 사업파트너로서의 제안사항에 대해서 상세하게 설명드릴 예정입니다.

 

또한 이용하지 못한 잔여패스를 보유하신 회원들께서도 이를 보상받으실 수 있는 방안을 이미 수립하여 법원에 제출하고 승인을 받고자 합니다.

 

저희가 대규모 자금투입을 통해 운동뷰티 산업의 본의 아닌 재산적 손실을 보호하기로 결정하기까지 수많은 상황을 세밀하게 검토했으며과정에서 많은 어려움이 있었습니다저희의 이러한 준비와 노력들이 실제로 실행되기 위해서는 이 상황과 직접적으로 관련되신 파트너시설 대표님들과 회원 여러분의 도움이 절실하게 필요한 상황입니다많은 응원을 부탁드립니다.

 

저희 또한 이 상황이 최대한 빠르게 마무리 될 수 있도록 모든 노력을 다 하겠다는 약속을 드립니다.

 

고맙습니다.

 

주식회사 에브리플레이

대표이사 김종인

 

-   이후 진행되는 상황에 대해서는 TLX PASS 온라인 공지 및 SMS 등을 통해 신속하게 여러분들께 안내해 드릴 예정입니다.

-   본 안내문은 에브리핏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에서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에브리핏 설치 URL http://m.everyfit.co.kr/Go/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