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TLXPASS 입니다. 


IOS 입장하기 서비스 점검 중으로 앱 버전(1.8.0)에 따라 정상적으로 시설 입장 기능이 동작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해당 오류 발생 시 모바일 앱 종료 후 아래 이용 방법을 참고하셔서 시설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점검 기간 동안 특정 멤버십 이용자 및 특정 시설(CGV)의 이용이 제한될 수 있는 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 예상 점검기간: 4/26(금)~4/30(화)


방법1. 웹페이지 인증 (웹페이지 접속 후 [입장하기] 기능 실행) 

☞ 웹페이지: https://tlx.co.kr 

☞ 이용방법: 웹 페이지 접속 > 로그인 > 메뉴 > 제휴시설 입장하기 


방법2. SMS 인증 

☞ 시설 방문 후 'SMS(문자)로 TLX PASS 회원 인증을 하고 싶다'고 알려주세요. 회원의 휴대폰 번호로 '인증 번호 문자메시지'가 발송되며, 센터에 해당 인증번호를 알려주시고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서비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해당 부분 빠르게 해결해 배포할 예정이며, 새로운 버전이 나오면 업데이트 해주시기 바랍니다. 

향후 더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